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선물로 얼마 받았냐고 물어본 친구
    카테고리 없음 2022. 7. 20. 07:53

    선물로 얼마 받았냐고 물어본 친구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임신 ​​31주차 예비맘입니다.
    저와 남편을 이어준 소중한 친구가 있습니다.
    조금 황당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우리는 약 8 년 동안 서로를 알고
    평소 자신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계산된 친구다.

    최근에 저와 제 친구는 몇 달 차이로 임신을 했습니다.
    그 친구는 결혼 전 임신을 해서 임신 사실에 대해 조용히 이야기한다.
    결혼 후 그녀는 임신 2분기에
    그녀는 내가 임신했다고 나에게 알렸다.
    당시 나는 임신하지 않았다.
    베이비 드레스, 가디건, 양말 세트 선물을 들고
    그는 우리 집에 와서 나에게 임신을 축하해 주었다.
    집에 돌아와 보니 친구는 신혼 때 요리를 할 줄 몰랐습니다.
    생오이, 생아보카도, 시네트 떡볶이, 계란후라이가 제공되었습니다.
    마음 감사히 잘 먹었고 친구는 임신중 힘들까봐 걱정했어요.
    나는 음식 준비와 설거지를 도와준다
    진심으로 축하하며 집에 갔던 기억이 난다.

    한 달 후, 나는 임신했다.
    임신초기에 친구가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심심하다고 하더군요.
    그는 나에게 그를 만나자고 했다.
    그 당시 저는 임신 초기라 코로나 때문에 안 좋은 시기였습니다.
    그녀를 만날까 봐 걱정이 되어 그녀는 모든 친한 친구들과의 만남을 거부했지만
    임신한 친구가 얼마나 지루하고 우울할지 궁금했다.
    심심하면 남편에게 운전을 부탁한다.
    그는 나에게 우리 집으로 오라고 말했다.
    근데 친구집은 가락시장역이고 우리는 삼송역으로 갑니다.
    지하철 3호선 종점에서 조금 멀다
    우리 집에 오기 조금 불편했나요?
    갑자기 그는 말을 극적으로 바꾸었고 심한 복통을 겪었습니다.
    자기 동네 앞에서 왔다갔다 하기 힘들어서 못 간다고 하더군요.
    다음에 보자고 하더군요.
    그럼 코로나시대에도 임신초기
    내가 네 집에 오기를 바랐니? 라고 생각하니 조금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러다가 그 친구가 출산하기 한 달쯤 전에 전화가 왔다.
    아기용품을 사러 베이비페어에 갔을 때
    그는 나에게 임신 선물을 사주겠다고 했고, 소포를 보낼 주소를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배불러서 못 볼 것 같아요.
    그래서 몸이 안 좋으면 당연히 만나기 힘들 것 같아서 주소를 알려 드렸다.
    그러나 그 이후로 선물은 오지 않았다.

    그러다가 임신 중반쯤에 그 친구가 아이를 낳았어요.
    카카오톡으로 출산 소식을 보내주세요
    산후 도우미가 당신의 집에 와서 당신을 돌볼 것입니다.
    이번이 아니면 만나지 않겠다고 해서 만나자고 했다.
    그때는 고시국에서 다들 만나는데 조심스러웠다.
    제 친구는 이제 막 출산을 해서 자신을 돌보기에 바쁩니다.
    아이를 집에 두고 만나기 힘들겠죠.
    만나고 싶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궁금했어
    지난번에 베이비페어에 가서 선물을 샀어요.
    택배가 안 온 것 같아요.
    얼굴을 마주하고 싶어서 만나자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그래서 당시 임신 중에 천식과 비슷한 기침을 했습니다.
    병원에 가서 약을 먹고 있었다.
    코로나 걸리면 기침 진짜 나빠
    태아와 건강을 너무 많이 잃을까 두렵습니다.
    친구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거절했습니다.

    그 후 2학기 마지막 달에 친구가 다시 만나자고 했습니다.
    천식 유사 기침 증상은 점차 호전되지만
    그때가 5월이라 가족 행사가 많아서 만나기 힘들었다.
    6월에는 아직 여유가 있을 것 같아서 그때 보자고 했다.
    6월에는 괜찮다고 했고 3호선은 아무때나 괜찮다고 했다.
    원하는 장소와 날짜를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6월쯤이니 임신 29주차와 30주차입니다.
    위경련이 심해 걷기가 힘들었다.
    제 친구들도 후기에 고난을 겪었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 집에 올 수 있냐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 친구는 육아로 바쁘다
    그녀의 엄마는 주말에 아이들을 돌볼 수 있는지 물었고 그녀는 나에게 연락하겠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몇 주 동안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를 낳고 육아를 위해 이 친구를 만나는 것도 얼마나 부담스러울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또 만나서 선물하기 위해 이러는 건지
    어제 밤에 처음으로 카카오톡에서 탈퇴했습니다.
    당신도 아이를 키우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고 저도 임신했습니다.
    서로 만나기 힘들다
    당분간은 각자 잘 지내고 있지만, 여유가 있을 때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만나는 것을 너무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출산 후, 육아에 적응하는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
    자신에게 선물을 주고 싶기 때문일까요?
    지난번에 주소를 물어보니 택배로 보낸 줄 알았습니다.
    직접 볼 필요가 없습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